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사귐터
자유게시판
지역게시판
해시두레 게시판
해원의 방
운영진 게시판#
새글터
해원레터
교수칼럼
큐레이터
배움터
강좌클럽
초청강좌 게시판
월말강좌 게시판
게릴라살롱 게시판
독서클럽
마로니에 독서클럽
수요독서살롱
화효소셜클럽
해티티
해티티 맛보기
알림터
공지사항
해시일정
교수소개
해시칼리지 소개
찾아오시는 길
문의하기
해시장터
교육상품
기념물품
공개행사
닫기
해시칼리지
사귐터
자유게시판
지역게시판
해시두레 게시판
해원의 방
운영진 게시판#
새글터
해원레터
교수칼럼
큐레이터
배움터
강좌클럽
초청강좌 게시판
월말강좌 게시판
게릴라살롱 게시판
독서클럽
마로니에 독서클럽
수요독서살롱
화효소셜클럽
해티티
해티티 맛보기
알림터
공지사항
해시일정
교수소개
해시칼리지 소개
찾아오시는 길
문의하기
해시장터
교육상품
기념물품
공개행사
site search
로그인
장바구니
0
해시칼리지
사귐터
자유게시판
지역게시판
해시두레 게시판
해원의 방
운영진 게시판#
새글터
해원레터
교수칼럼
큐레이터
배움터
강좌클럽
초청강좌 게시판
월말강좌 게시판
게릴라살롱 게시판
독서클럽
마로니에 독서클럽
수요독서살롱
화효소셜클럽
해티티
해티티 맛보기
알림터
공지사항
해시일정
교수소개
해시칼리지 소개
찾아오시는 길
문의하기
해시장터
교육상품
기념물품
공개행사
site search
로그인
장바구니
0
MENU
해시칼리지
장바구니
0
site search
공지사항
[긴급공지] 오늘 저녁 19:40 용산CGV '란123' 관람하실 분 2인
정준희
공지사항
2026-04-27
조회수 2022
차단
차단
제목과 같은 내용으로 해시 회원의 기부가 있었는데요, 시간이 촉박해서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2인 커플석에 응하실 분은 재빨리 댓글 달아주세요.
43
20
다정
2026-04-27 17:27
커플석이라니 기꺼이 양보합니다아~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해시계
2026-04-27 17:34
중간 팔걸이 올리면...
혼자서 눕코노미~
계엄을 누워서 보다...
민주 시민으로 '이해찬님 따라해보기'
이 얼마나 의미로울까욯ㅎㅎㅎ
*후방 주의;;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다정
2026-04-27 17:36
@해시계
ㅋㅋㅋ역시 배우신 분~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현기
2026-04-27 17:50
혼자 2인석 차지하는데 저도 가능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는 못가지만요...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꽃달아뱅뱅
2026-04-27 17:31
퇴근 후 가기엔. 멀군요ㅜㅜ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왜봐요알칼리를
2026-04-27 17:32
그동안 안녕하셨는지요 해원 여러분.
현생이 매우 고달프고 어려워 강연 참석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방송도 그때그때 참여하지 못한 시간이 계속 쌓이다가, 나눔을 빙자한(?) 글을 뜬금없이 올리기가 매우 부끄럽기도 하고 저녁시간에는 해시라이브가 진행되기에 부득이 해시칼리지에 유선으로 도움을 요청드렸습니다.
선물하기로 제가 2인분 티켓을 양도하려 합니다. 자리가 커플석이긴 하지만 혼자 보셔도 괜찮습니다.
너무 늦게 말씀드려 죄송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공지로 알려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 - -
2026년 4월 27일 월요일
영화 <란 12.3> GV (with 이명세, 박중훈)
CGV 용산아이파크몰 18관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뚜비
2026-04-27 17:55
안녕하세요! 저 시간 되는데 볼 수 있나요??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왜봐요알칼리를
2026-04-27 17:57
@뚜비
네 가능합니다.
CGV 앱에서 제가 선생님 성함과 연락처 입력하여 선물하기로 티켓 양도할 수 있습니다.
해시칼리지 대표번호 02-3444-0312 로 우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정준희
2026-04-27 17:58
@뚜비
02-3444-0312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뚜비
2026-04-27 18:06
티켓 잘 받았습니다! 안그래도 보려고 했는데 너무 감사해요!!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왜봐요알칼리를
2026-04-27 18:08
@정준희
티켓 2인 나눔 완료하였습니다.
급하게 요청드렸는데 흔쾌히 공지사항으로 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라는 매체가 선사하는 또다른 경험을 하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고맙습니다.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해달류토퍄
2026-04-27 18:10
넘 반가워요!!!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정준희
2026-04-27 21:43
@왜봐요알칼리를
나눔이 잘 성사되어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램프의지니
2026-04-27 17:37
서울에 살지 않는게 안타깝네요..ㅜㅜ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먼저사랑
2026-04-27 17:37
저는 첫날 보고 왔어요.
울컥한 마음을 진정시키며 영화가 끝나고 자막이 모두 사라지기까지 앉아 있었는데 청소하러 온 젊은 여성분이 지키고 있다가 제가 일어나서 내려가기가 바쁘게 청소를 하러 뛰어 올라 가는 모습을 봤는데 참 예뻐보였읍니다,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고양이날다
2026-04-27 17:55
긴급이라고 해서 너무 깜짝놀라 클릭~게다가 오늘저녁~ 휴우~ 예쁜주인 찾아가시길~아니어도 영혼은 잘 갈겁니다♡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먼저사랑
2026-04-27 17:55
뚜비님 꼭 보세요^^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짱가
2026-04-27 17:57
저는 오늘 저희 동네에서 또 봤어요.^^
가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우아海松
2026-04-28 18:31
https://youtu.be/wpG4GSffiW8?si=JNNgnDHwOG-TILB1
박중훈, 이명세 GV 올라와 있더라구요. 개인사정으로 원장님 GV 에 못간 아쉬움을 이 영상으로나마 달래요. ^^
작성
신고
차단
작성완료
작성
[보고] 해시티비/해시칼리지의 운영상 변화 설명 및 여름학기 예고
[알림] 2026년 봄 맞이 해시티비 개편 및 해시칼리지 운영 방식 변경에 관하여
목록
제목과 같은 내용으로 해시 회원의 기부가 있었는데요, 시간이 촉박해서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2인 커플석에 응하실 분은 재빨리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