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work? walk!

f10554933329d.jpeg

계획에 없던 오후반차를 충동적으로 쓰고

오후에 뭘 할지 생각하며 조금 신난 기분입니다ㅎ

일단 밤에는 오랜만에 극장에 가서 영화를 볼 예정이고요

예매한 영화는 제작 소식을 듣고나서 꽤 오래 기다렸던 마이클!

b775051abbdd2.jpeg

돌비 시네마 좋은자리!!

혼자 영화를 보면 비교적 쉽게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다는게 꽤나 장점이에요ㅎ

마지막 타임 영화니까 오후엔 집에 들어가는 길에 간단히 장을 봐서 점심을 해먹고 음악이나 들으며 시원하게 있다가 해가 조금 떨어질 즈음 동네 산책이나 할까 합니다ㅎ

원래 연차를 충동적으로 쓰는 일이 거의 없는데 오늘은 그냥 출근했다가 '아.. 오후에 좀 쉴까' 하고 그냥 쓴거라 그런지

반나절 더 쉬는 것 뿐인데 기분은 주말이 배로 늘어난 것 같아서 괜히 더 신나네요 :D

여러분도 직장인의 충동적 반차같은 작은 행복이 가득한 불금+주말 보내셔요 :)

17 34